2019년 1월 14일 드디어 윈도우의 한 시대가 끝이 났습니다.

오늘(14일)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7에 대한 무료 보안 업데이트를 공식적으로 종료했는데요.

 

하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윈도우 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사용자들은 1월 14일을 넘기면,

보안 업데이트를 계속 받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에 수수료를 지불해야한다고 공식적인 입장을 냈습니다. 

 

 

 

이제는 윈도우7 운영 체제를 계속 사용하려면 지속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에 이용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무료로 Windows 7(윈도우 7)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묘책이 있긴한데요.

 

 

마이크로소프트의 유료 보안 업데이트는 기업에만 맞춰져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을 하지 않을 것으로 보는데요,

하지만 우리같은 일반인들이 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Windows 7 시스템에 대한 세 가지 필수 업데이트(KB4490628, KB4474419 및 KB4523206)를 설치가 필요합니다.

그 다음 안내에 따라 시스템을 재시작 해주셔야합니다.

 


여기에서 My Digital Life 포럼을 열어서 무료 계정을 등록하고 바이패스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https://forums.mydigitallife.net/threads/bypass-windows-7-extended-security-updates-eligibility.80606/

 

 

 

 

ESU 공구 설치하면 이 테스트 확장 보안 업데이트(KB4528069)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바이패스ESU 도구를 사용하면 Microsoft가 확장된 보안 업데이트를 위해 제공하는 검사를 피할 수 있어

윈도우7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업데이트가 성공적으로 설치되면 향후 보안 업데이트에 대한 인증을 받으면 됩니다.

 

 

 

 

또는 MS 윈도우 10 을 받아야 할것인가??

 

윈도우7의 보안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더이상 찾을 수 없다면, 

무료 버전의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할 때인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보안프로그램이 없다면 
여러분의 시스템을 망가뜨리는 해킹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윈도우7에 보안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해서 쓰거나 윈도우10 으로 갈아타도 좋을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